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장기동 전원마을 1단지 노인회, 어버이날 맞아 사랑의 점심 대접

등록일 2014년05월10일 12시2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장기동 전원마을 1단지 노인회, 어버이날 맞아 사랑의 점심 대접








김포 장기동 전원마을1단지 노인회는 지난 8일 제42회 어버이날을 맞아 단지 주차장에서 65세 이상 어르신 200여명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이날 행사는 세월호 침몰사고로 안타깝게 사랑하는 가족들의 곁을 떠난 희생자와 실종자들을 애도하며 노란 리본 달기를 시작으로 진행됐다.

 

전원마을1단지 노인회가 주최한 어버이날 사랑의 점심은 입주자대표회와 김포웨딩홀의 후원으로 20여 가지 음식의 출장뷔페를 제공했다.

 

정길림 노인회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전원1단지 주민들이 십시일반 힘을 모아 행사를 후원해 주심에 감사하다, “어르신들이 맛있게 음식을 드시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고 전했다.

 

이에 서현석 입주자대표회장은 평소 맘으로만 가득했던 어르신들 식사대접을 마을 주민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유재옥 장기동장은 전원마을 1단지가 모범적으로 어른봉양과 경로사상을 몸소 실천하는 모습에 느끼는 바가 많다, “어버이날을 맞아 주변으로부터 소외감을 느끼는 어르신이 없도록 마을 주민들이 세심하게 신경 써주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편집국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