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유영록 후보, 유권자 대상 기초단체장 부문 수상

등록일 2014년05월12일 18시3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유영록 후보, 유권자 대상 기초단체장 부문 수상

 



김포시장 재선에 도전하는 유영록후보
(현 김포시장, 새정치민주연합)가 김포시장 재직시절 공약을 성실히 이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유권자시민행동(상임대표 오호석)이 수여하는 유권자대상 기초단체장부문 수상을 하였다.

 

유권자시민행동은 골목상권보호와 지역경제 활성화, 서민보호정책실현 등에 기여한 선출직 공무원을 치하하고, 올바른 선거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매년 510일 유권자의 날을 맞아 유권자대상을 선정 발표하고 있다.

국회헌정기념관대강당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전국 광역기초자치단체장 부문에서는 유 후보를 포함해 26명이 수상하였다.

 

유 후보는 친환경 무상급식 추진, 김포로컬푸드 판매장 유치, 김포금쌀 유통망 확대 등 농가 소득증대와 일자리 창출, 사회적기업 육성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권자시민행동은 한국시민사회연합, 골목상권살리기소비자연맹,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등 170여개 단체가 참여해 권위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유 후보는 “2013년 대한민국 지도자상 행정대상 수상과 얼마전 김포시가 제19회 한국지방자치경영대상 수상에 이어, 유권자 대상을 받아 기쁘다면서, “이번 선거에서도 지역경제를 살리고, 시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실천가능한 공약을 제시해 수도권 핵심도시 김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편집국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