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유영록후보 선거운동 첫날, 정세균 선대위원장과 함께 유세

등록일 2014년05월22일 17시5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유영록후보 선거운동 첫날, 정세균 선대위원장과 함께 유세 나서

정 위원장, “김포시의 지속적인 발전 위해 유영록 현 시장 밀어 달라

 



6.4
지방선거 공식선거운동이 시작되자 김포시장 재선에 도전하는 현 김포시장 유영록 후보(새정치민주연합)가 본격적인 표심 잡기에 나섰다. 유 후보는 선거운동 첫날 지원유세를 나온 새정치민주연합 정세균 선대위원장과 함께 북변동 김포 5일장을 방문, 지지를 호소했다.

정세균 공동선대위원장은 유세에서 김포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지금까지 일 잘해온 시장, 안심하고 또 맡길 수 있는 시장, 유영록 현 시장을 밀어달라고 호소했다. 또 정 위원장은 유 시장은 경기도지사 당선이 유력시되는 김진표 후보와도 가까워 경기도의 지원을 많이 받아내 김포시 발전을 앞당길 수 있는 시장이라며, 유 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를 당부했다.

이어 유영록 시장은 김포가 전국에서 가장 빠르게 변화하고 성장하고 있는 도시라며, “시정은 연속성이 중요한데, “유영록이 시작한 일, 유영록이 마무리할 수 있도록 밀어달라고 호소했다.

유 후보는 유세를 마친 후 정 위원장과 함께 시장을 돌며, 상인들과 시민들을 만나 담소를 나누고, 성원과 지지를 당부했다.

김포티브이편집국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