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 자원화센터, 재난대비 시설물 안전관리 적합

등록일 2014년05월27일 16시4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 자원화센터, 재난대비 시설물 안전관리 적합 - 수도권 대기환경청 주관 안전점검 실시

 

최근 세월호 침몰사고로 기반시설에 대한 안전망이 강화되고 있는 가운데 김포시 자원화센터가 지난 522일 수도권대기환경청 주관으로 실시한 재난대비 총량사업장 안전점검에서 적합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김포시 자원화센터는 20139월부터 김포한강신도시 내에서 발생되는 생활쓰레기를 소각처리하는 시설로 사업장 대기오염물질 총량관리사업장에 포함된다.

 

이날 점검반은 굴뚝자동측정기기(TMS)를 임의 조작해 측정결과를 누락하거나 허위로 작성전송 여부와 측정기기(TMS)가 환경오염공정시험기준에 부합하는지를 확인하고 측정기기(TMS) 운영관리시 관련법 준수, 유독물 적정관리, 부여된 대기배출허용총량 적정 이행 여부를 점검했다.

 

점검결과 김포시 자원화센터는 굴뚝자동측정기기(TMS), 유독물 보관시설, 부여된 대기배출허용총량 등 시설물 안전관리에 적합한 것으로 확인됐다.

 

시 관계자는 소각시설이 주민생활과 밀접한 관계 시설인 만큼 주민들의 불안을 해소하고 주민 친화적인 시설로 발돋움 하고자 지속적으로 자원화센터의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포티브이편집국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