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유영록후보, 48시간 마라톤 선거운동 돌입

등록일 2014년06월02일 10시3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유영록후보, 48시간 마라톤 선거운동 돌입

이번 선거는 인구 6만 군수가 아니라, 60만 시장을 뽑는 선거”,

세월호 참사, 무능한 정부에 투표로 책임을 묻자

 


김포시장 재선에 도전하는 현 김포시장 유영록 후보(새정치민주연합)6.4 지방선거 이틀을 남겨두고, 48시간 마라톤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유세코스는 고촌에서 출발해 김포지하철 노선을 따라 한강신도시를 지나 5개 읍면을 도는 것으로 정했다. 이는 유 후보의 대표공약인 김포지하철 2017년 조기개통을 부각시키고, 5개 읍면까지 빠짐없이 김포의 어느 한곳도 소홀하지 않겠다는 유 후보의 치밀한 선거 전략으로 보인다.

유영록 후보는 48시간 마라톤 선거운동에 앞서 이번 선거의 의미를 두 가지로 규정했다. “첫째, 인구 6만 군수를 뽑는 선거가 아니라, 60만 시장을 뽑는 선거다. 60만 김포시를 이끌어 갈 비전있는 시장, 힘있는 재선시장이 필요하다. 둘째, 세월호 참사에서 드러난 정부의 무능무책임에 투표로 책임을 물어야 한다. 투표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달라지지 않는다. 우리 아이들을 위해, 김포의 미래를 위해 꼭 투표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유 후보는 김포지하철 빨리 개통하고, 김포를 수도권 핵심도시로 만들어 달라는 시민의 뜻에 보답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뛰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세 명의 시장후보 중 가장 젊은 유영록 후보의 마라톤 선거운동이 선거막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김포티브이편집국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