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는 참여와 열정’ 김포영창라이온스클럽 회장단 이취임
창립 19주년을 맞은 김포영창라이온스클럽의 회장 이취임식 등 기념행사가 12일 모 음식점에서 개최됐다. 이날 40여명의 회원이 참석해 이임되는 18대 천현범 회장 및 임원진의 노고를 격려하고, 19대 김정영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축하차 방문한 유영록 김포시장은 “올해 첫 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을 환영하며 밝고 맑은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봉사활동을 기대한다”며 지역사회에서 큰 역할을 당부했다.
이임 천현범 회장은 “한 해 동안 김포영창라이온스클럽을 이끌어 가는데 역대 선배 라이온스와 집행부, 회원의 많은 격려와 조언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하며 신임회장을 필두로 클럽의 발전과 지역봉사 활동이 더욱 활발해 지길 당부했다.
클럽기를 이양 받은 신임 김정영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19주년 기치는 봉사는 참여와 열정”이라며 남에게 보여주는 봉사가 아닌 내실화된 봉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창립 20주년을 앞두고 보다 봉사활동을 활발히 추진할 방침을 덧붙였다.
한편, 19주년을 맞는 김포영창라이온스클럽은 1996년 6월경 창립했다. 복지재단 난방연료 전달, 노인복지시설 정기후원, 사랑나눔릴레이 동참, 사랑의 집수리 등 지역사회내 사회봉사 활동을 활발히 전개 중이다.
김포티브이편집국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