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제23회 경기도청소년연극제 김포 서북권역대회 성황리

등록일 2014년06월25일 14시2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23회 경기도청소년연극제 김포 서북권역대회 성황리 마쳐






23회 경기도청소년연극제 김포(서북)권역대회가 ()김포연극협회 주관으로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김포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제23회 경기도청소년연극제 본선 진출팀을 가르기 위해 경기도 서북권역(김포, 고양, 부천, 안산 등 8개 시) 34개 고등학교 연극팀이 참가했다.

 

세원고의 축하무대로 시작한 폐막식에서는 대상 7(범박고, 세원고, 부흥고, 산본고, 일산국제컨벤션고, 양곡고, 시온고), 금상 2(도당고, 고양국제고), 은상2(충현고, 부곡중앙고), 동상2(통진고, 인덕원고), 장려 2(교하고, 부곡고)이 입상하였고, 개인상으로 지도교사상 7, 최우수 연기상 2, 우수연기상 34, 스텝상 2명이 수상했다.

 

수상팀이 호명될 때마다 장내 함성과 박수소리, 격려의 응원이 이어지며 청소년 축제의 장을 실감케 했다.

 

대상을 수상한 7개 팀은 본선진출 티켓을 따내, 722일부터 725일까지 부천복사골문화센터에서 대회를 치르게 된다.

 

이날 세월호 참사의 아픔을 치유하는 유쾌한 무대를 선사한 안산 단원고 연극부 선후배의 무대는 관객에 감동을 선사하며 특별상을 수상, 큰 호응을 얻었다.

 

김포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연극을 사랑하는 열정으로 가득한 청소년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여 꿈을 향해 나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포티브이편집국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