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홍철호 국회의원 예비후보, 종교 문화의 변방에서 중심으로 바꾼다.

등록일 2014년07월02일 17시1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홍철호 국회의원 예비후보, 종교 문화의 변방에서 중심으로 바꾼다.

 

폐사지 복원 및 종교 박물관 만들어야.

 

 

새누리당 홍철호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30일 중앙승가대학(김포시 풍무동)을 방문, 세림 충무국장 스님의 안내로 학교 불교 도서관을 둘러보고 지역발전을 위한 종교계의 역할을 놓고 담소를 나눴다.

 

이 자리에서 세림 충무국장 스님은 "정치권에 들어가게 되면 지역 불교문화 창달에 힘을 실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홍철호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역 공동체의식을 함양하는데 승가대학교가 많은 역할을 해달라고 주문하고 역사적 의미와 숨결을 간직한 대장경들을 멀리 가지 않고 김포시민들도 쉽게 관람할 수 있었으면 더욱 좋겠다"고 말했다.

 

, "김포는 불교 뿐 아니라 우리나라 기독교 복음 전파의 전초기지였다""이런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성지화 작업이나 종교 역사 박물관을 만들어 후손들에게 물려주는 방안도 검토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의 중앙승가대학 도서관은 한문대장경류와 번역대장경류, 서장대장경류 등을 소장하고 있는 세계대장경실과 대장경, 불교단행본, 불교사전, 논문, 불교관련연속간행물 등의 자료를 열람할 수 있는 불교학자료실 등을 갖추고 있다.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