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 2014년 모범음식점 영업주 간담회

등록일 2014년07월10일 13시0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 2014년 모범음식점 영업주 간담회






김포시는 지난 8일 위생적이고 낭비 없는 음식문화와 알뜰하고 균형 잡힌 식단의 조기 정착을 위해 음식문화개선 및 좋은 식단 실천을 위한 2014년도 모범음식점 영업주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모범음식점 재지정증 교부를 비롯해 음식문화개선 및 좋은 식단 실천결의문 낭독, 2014년 우수 모범음식점 18개소에 대한 인센티브의 지원이 이어졌다.

 

이 자리에서 식품안전과 관계자는 밥 반공기 주문제, 음식물쓰레기 줄이기 등 모범음식점 운영관련 개선방안에 대해 설명하며 영업주에게 모범음식점이 시를 대표하는 음식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주방문화개선에 대한 교육과 더불어 관련 홍보영상과 식중독 예방 영상을 방영하며 모범음식점 영업주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는 한편, 나트륨 결의대회를 통해 나트륨 줄이기에 적극 동참하기로 합의했다.

 

황순미 식품안전과장은 알뜰하고 위생적인 음식문화가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캠페인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홍보해 나갈 계획이라며, “음식문화 개선과 좋은 식단 실천을 위해 영업주 여러분들께서도 적극 동참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편집국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