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홍철호 김포시 국회의원 보궐선거대책위원회 , 권은희 재산축소 의혹, 물타기 하지마라!!

등록일 2014년07월22일 19시5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권은희 재산축소 의혹, 물타기 하지마라!!

 

양파처럼 연일 새로운 의혹이 이어지고 있는 권은희 후보를 구하기 위한 새정치민주연합의 몸부림이 점입가경이다.

 

어찌하여 부동산 투기의혹으로 부풀린 재산을 축소해 허위 신고한 권은희 후보와 건실한 모범기업인인 홍철호 후보를 비교할 수 있나?

 

홍 후보는 공직자윤리법에 의거,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재산신고를 했다는 점을 우선 밝혀둔다. 홍 후보는 26살 때 농장의 잡부로 시작해 1,000억원대의 매출을 올리는 기업을 세운 발군의 기업가 출신이다.

 

더군다나, 홍 후보의 기업은 지난 5년동안 세금을 35억원이나 납부해 모범납세기업으로 인정받기 했다. 성공신화를 써가며 여성친화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고 나눔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분배를 참 모습을 보이며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후보다.

 

김포시민이면 다 아는 사실임에도 새정치연합이 새삼스럽게 홍 후보의 재신고내용을 들고 나온 것에는 재산신고 논란이 된 권은희 후보를 보호하려는 데에 있다. 따라서 홍 후보를 끼워넣은 물타기로 권 후보를 물타기 하고 있는 것이다.

 

새정치연합과 김두관 후보는 한강에서 뺨맞고 종로에서 화를 푸는 어리석음을 버리고 왜 권은희 후보의 재산신고가 계속 논란거리가 되고 있는지 되돌아보길 바란다.

 

다시한번, 홍 후보와 관련된 재산형성과정이나 재산신고에 대해 왈가왈부하는 일이 있다면 더 이상 홍 후보와 함께 해 온 김포시민이 용서하지 않을 것임을 밝혀둔다.

 

 

2014.7.22

홍철호 김포시 국회의원 보궐선거대책위원회


김포티브이편집국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