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성명서)홍철호 김포시 국회의원 보궐선거대책위원회,김두관 후보는 조악한 네거티브로 김포를 오염시키지 마라.

등록일 2014년07월23일 18시4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성명서)

김두관 후보는 조악한 네거티브로 김포를 오염시키지 마라
.

 

큰 인물이라고 스스로 치켜세우고 있는 김두관 후보는 조악한 철새의 배설물로 청정한 김포를 오염시키지 마라.

 

김두관 후보측은 홍철호 후보가 IMF위환위기를 막 넘긴 2002년 지방세법 위반으로 벌금 100만원을 받은 사례를 들어 부도덕한 기업인으로 몰고 있다.

 

기업을 안해 본 사람이, 오로지 분수에 맞지 않는 대권에만 몰두해 있는 사람이 기업인의 애환과 고충을 어찌 알겠느냐.

 

모르면 대인답게 남이 한 일을 매도하지 마라.

IMF와 조류독감, 2008년 금융위기 등 경제적, 재난적 위기를 극복하고 대한민국을 지탱해온 힘은 정치가 아닌 경제였다.

 

가계를 책임지는 가장이 실직하면 각종 세금과 공과금을 체납할 수도 있는 문제이고, 기업을 운영하다 각종 금융위기 등 외적환경으로 자금경색을 받아 세금을 밀리는 기업이 부지기수다.

 

그 가장과 기업인이 모두 부도덕하다고 정치인이 돌을 던질 수 있는가?

 

홍철호 후보도 이같은 경우다.

그래서 사업이 호전되고 기업경영 안정되면서 김포발전을 위해 많은 봉사활동과 기부를 해왔다.

7월에야 선거를 위해 김포에 들어온 김두관 후보가 뭘 알겠느냐.

 

선거일이 다가오면서 패색이 짙어져 조급한 심정은 헤아려지지만 치졸한 네거티브 선거전은 모두에게 상처만 주는 만큼 자제해 줄 것을 거듭 촉구한다. 큰인물답게!

 

2014.7.23

홍철호 김포시 국회의원 보궐선거대책위원회


김포티브이편집국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