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하기 창업하기 좋은 도시로 만들겠다”
- ‘홍철호가 김포시민에게 드리는 약속-세번째 메시지’통해 밝혀
- 문대성 이준석 “김포혁신 아이콘 홍철호가 김포발전 앞당길 것”
홍철호 후보는 26일 ‘홍철호가 김포시민에게 드리는 약속-세번째 메시지’를 통해 “창업하고 기업하기 좋은 도시 김포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홍 후보는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이 아직도 많은 분야에서 정보의 부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금융과 경영정보, 산업기술, 무역 등 다양한 방면에서 정보를 습득하고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강화하겠다”고 김포경제 활성화 의지를 밝혔다.
이어 “우리 김포에서 25년간 사업해오면서 많은 어려움을 직접 겪어봐서 창업과 기업활동에 무엇이 필요한 지 잘 알고 있다”면서 “김포시민들이 일하기 좋고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반드시 탈바꿈하겠다”고 덧붙였다.
홍 후보는 “농촌지역과 도시지역이 혼합되어 있어 기업을 하는데는 많은 제약도 많아 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힘을 쏟겠다”며 “기업운영의 경험을 토대로 정보활동과 지원활동 강화에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오전 비가 오는 가운데 홍 후보는 피트니스 센터장을 돌며 아침 일찍 운동을 나온 시민들과 악수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사전투표일이 시작된 25일 저녁에는 문대성의원과 이준석 혁신위원장 등이 ‘혁신작렬’ 티셔츠를 입고 장기동 일대 상가들을 돌며 홍 후보에 대한 지원유세에 나섰다.
문 의원과 이 위원장은 “김포의 혁신을 위해서는 김포를 가장 잘 아는 홍철호 후보가 반드시 필요하다”면서 “김포혁신의 아이콘인 홍철호 후보가 김포의 발전을 꼭 앞당기게 해달라”고 홍 후보의 압도적 지지를 당부했다.
<사진있음>.
2014.7.26
김포시 국회의원 보궐선거 새누리당 후보 홍철호
김포티브이편집국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