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2동장 이・취임식 개최
김포시 김포2동장 이․취임식이 지난 8월 4일 유관․기관단체장과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동주민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열렸다.
김포시 인사발령에 따라 지난 2년여간 동정을 수행한 심상연 동장이 김포시 문화예술과장으로 전보발령 되었고, 경제진흥과 유정호 경제정책계장이 승진 임용되어 신임 동장으로 취임하게 됐다.
제10대 심상연 동장은 이임사를 통해 한강신도시의 중심인 김포2동에서 장기동과 구래동 분동을 추진하는데 지역화합과 안정을 도모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와준 기관․단체장과 5만 3천여 동민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였다.
제11대 유정호 동장은 취임사를 통해 “운양동 분동을 비롯한 지역현안을 해결하는데 참석하신 유관단체장님들 및 통장님들과 함께 의논하고 상의하면서 우리동의 행정력을 집중해 나갈 것이며, 최일선 대민행정 기관으로서 신속 정확한 행정서비스 구현으로 신뢰받는 행정을 위해 힘써 나가겠다.”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임 유정호 동장은 1987년 공직과 인연을 맺은 후 27년간 대곶면 총무계장, 환경과 폐기물관리팀장, 환경지도담당, 사회복지과 노인담당, 청소행정과 청소행정담당, 의회사무과 의정담당, 경제진흥과 경제정책팀장 등 요직을 두루 거쳐 8월 4일자 김포시 인사발령에 따라 제11대 김포2동으로 취임했다.
김포티브이편집국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