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육군 17사단, 인천 AG 성공기념 한미 군악연주회 개최

등록일 2014년08월26일 17시3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육군 17사단, 인천 AG 성공기념 한미 군악연주회 개최

- 17보병사단, 인천대공원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군악연주회 개최 -

- 17보병사단, 군악연주회를 통한 인천 AG 성공기원 & 민군화합의 장() 열어 -

인천 17보병사단(소장 송유진)916일 오후 630, 인천대공원 야외음악당에서 인천 아시아경기대회 성공기원 한미 군악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민군화합을 도모하고 3일 앞으로 다가온 인천 아시아경기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공연은 인천시와 인천 AG 조직위원회 관계자, 보훈단체 회원과 17사단 군장병 및 군인가족, 여성예비군, 지역주민 등 1,00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된다.

행사 당일 오후 5시부터는 625사진전과 함께 시민들이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는 장비물자 전시를 실시하며, 6시 반부터 시작하는 군악연주회는 모듬북 공연을 시작으로 한미 군악 합동연주, 줄타기 공연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육군 군악대에 복무중인 그룹 MtoM의 멤버 손준혁 이병과 셈버의 멤버 한대규 상병이 출연해 대표곡 세 글자배운게 사랑이라등을 열창한다.

 또한 식전행사로 인천 AG 마스코트(바라메, 추므로, 비추온)마송인 ‘Only One’에 맞춰 율동을 선보이고, 행사간 페이스페인팅과 육군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선착순 1,000명의 관람객들에게는 건빵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AG 마스코트 인형을 선물로 주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K-pop 스타의 깜짝 공연이 계획되어 있다.

17사단 관계자는 호국보훈과 인천 AG 성공을 기원하는 뜻깊은 행사인 만큼 이번 연주회에 인천시민과 학생들의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밝혔다.

공연은 일반시민과 학생, 장병과 가족 등 관람을 희망하는 사람은 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공연 관람 문의는 17사단 정훈공보부(032-510-9651~4)로 하면 된다.

김포티브이편집국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