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경제환경국 전직원 특별교육 실시
- 공직마인드 제고와 효율적인 현안업무 추진을 위한 -
김포시 경제환경국 전직원 특별교육 실시
김포시 경제환경국(국장 이종경)은 지난 2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경제환경국 전직원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이종경 국장은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긍정적이고 친절한 민원업무 처리와 추석명절에 즈음해 공직자로서의 청렴을 강조하면서 공직기강과 공직윤리 확립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각종 평가에 적극 대응하는 경쟁력 있는 부서 운영, 시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직 분위기 조성, 부서간 소통과 협력을 통해 업무 처리의 효율성을 높일 것을 지시했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창조경제, 서민경제 안정 등을 언급하면서 관내 기업이 각종 공사에 참여하고 생산품의 판로를 개척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공직자로서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종경 국장은 “지역이 살아야 공직자가 사는 것이며, 시민이 행복해야 공직자도 행복할 수 있다”며, 경제환경국 전직원의 공직마인드 제고와 효율적인 업무추진을 통해 김포시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줄 것을 재삼 당부했다.
긍정적인 민원처리, 신뢰받는 공직풍토 조성 등 공직자들의 이러한 자발적인 노력이 거듭됨으로써 시민들로부터 존경받는 공직사회가 조성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포티브이편집국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