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 천(天)명(命) 홍상희 대표의 따뜻한 선행, 재가복지요보호 40여분에게 식사 대접 」

등록일 2014년09월01일 19시1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 ()() 홍상희 대표의 따뜻한 선행, 재가복지요보호 40여분에게 식사 대접

 

숯불화로구이전문점 ()()’(사우동 200-3번 소재)이 지난 828(),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남용) 재가복지요보호 어르신 40명을 위한 재가어르신 생신잔치 및 외식지원사업에 후원했다.

 

사우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천명맛은 내 인생의 예의이다라는 슬로건처럼 깔끔한 고기 맛이 일품인 숯불화로구이전문점으로, 지난해 12월부터 김포지역 재가복지요보호 어르신 및 독거어르신에게 식사를 대접해왔다.

 

천명의 홍상희 대표는 생신을 맞으신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대접하고 싶어 자리를 마련했다. 작은 것이지만 오늘 모신 분들을 저희 부모님이라고 생각하며 준비했다.”라고 말씀하시며 식사하시는 어르신 한 분 한 분을 챙겼다.

 

지역사회 후원으로 격월마다 진행되는 재가어르신 생신잔치 및 외식지원 사업은 지역사회 단체 및 업체 어느 곳이든 후원이 가능하며, 후원업체에서 지원하는 점심식사 비용(후원금)은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후원을 원하시는 분은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Tel:031-997-9300)로 문의하면 된다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