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에 두 번째 노인복지관 개관한다

등록일 2014년09월01일 19시1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에 두 번째 노인복지관 개관한다




통진읍 마송리에 어르신을 위한 복지시설이 생긴다. 91일 개관하는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관장 이병우)이 바로 그것이다.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은 대지 1,684, 건축연면적 2,653(지하1, 지상3)규모로 3층은 게이트볼장으로 운영 예정이다

 

이 곳은 6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컴퓨터, 한글, 영어, 요가 등 다양한 교육 및 취미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고 또 게이트볼장, 체력단련실, 탁구장을 구비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할 수 있는 노인여가복지시설이다.

 

그 동안 김포지역 어르신들은 하나뿐인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사우동 소재)을 이용하여 왔으나, 이용 어르신이 계속 증가하여 복지관이 거의 포화상태에 이르렀고, 더구나 통진, 월곶, 하성 등 읍면지역은 복지관 이용시 사우동까지 원거리를 이동해야 했다.

 

이제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이 운영되면 읍면 지역 어르신들의 이용불편이 없어지고 취미,여가에 대한 갈증 또한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물론 사우동 노인복지관을 이용하시던 어르신들도 새 노인복지관을 함께 이용하실 수 있다.

 

이에 김포시 최해왕 복지문화국장은 지난 25일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취미교실, 체력단련실등 현장을 꼼꼼히 살펴본 후 관계자들에게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안전관리 및 개관준비에 철저를 기할 것을 지시하였다.

 

김포시 북부노인복지관 연락처 031-984-0108이다.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