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제24회 경기연극 올림피아드 김포시 극단치마 금상 수상

등록일 2014년10월23일 18시5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24회 경기연극올림피아드 김포시 극단치마 금상 수상

 

지난 101일부터 5일까지 경기도 안성시 용설아트스페이스 죽산공연장에서 제24회 경기연극올림피아드가 개최되었다.

 

경기연극올림피아드는 ()한국연극협회경기도지회가 주관하는 순수 아마추어 연극인들의 경연대회로 올해는 도내 31개 시군 중 29개 시군이 참여한 가운데 김포시에서 출전한 극단치마의 긴 여행이 금상의 영예를 안았다.

 

작품 긴 여행(연출 유영진)은 생활고로 도둑질을 하다 감방 생활을 하게 되는 어머니와 아들의 삶과 감방 생활을 하던 큰 주먹과 꽃을 훔치다 들어온 흰 얼굴의 감옥에서의 사랑이야기 속에서 진정으로 행복한 삶은 무엇이며 제대로 살아가는 삶은 무엇인지 일깨워주는 작품으로 관객과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개인 부문에서는 아들과 큰주먹을 연기한 오정환이 연기대상을, 어머니와 흰 얼굴을 연기한 최유미가 우수연기상을 수상했으며, 작품을 연출한 유진영도 함께 연출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관계자는 극단치마의 금상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며 앞으로도 김포시 문화예술의 발전을 위해 더욱 힘써달라는 격려의 말을 전했다.

 

 

김포티브이편집국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