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민주평통김포시협의회.북한이탈주민과 사할린영주귀국 동포께 전달할 알타리무 김장김치를

등록일 2014년11월04일 17시2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민주평통김포시협의회.북한이탈주민과 사할린영주귀국


동포께 전달할 알타리무 김장김치 담그기 






  
민주평통김포시협의회 · 김포경찰서 북한이탈주민께 알타리 김장 지원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김포시협의회와 김포경찰서는 지난 28일과 29 양일에 걸쳐 관내 거주 북한이탈주민과 사할린영주귀국 동포께 전달할 알타리무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번 알타리무 김장담그기 행사에는 평통자문위원과 무지개회원을 비롯 적십자김포지회봉사단과 북한이탈주민경찰관계자  50여명이 참여해 500 가정에 전달할 알타리 김장을 실시했다.

이번
 이탈주민 지원 알타리무는 조진남 김포평통 회장이 지인의 밭을 빌려 무와  등을 재배해 무상지원하게 되었고 고춧가루와 기타 양념류는 자문위원 등의 자발적 지원으로 준비해 김장을 마무리 했다.김장을 마무리하고 이탈주민 등에게 전달한 조진남 김포평통회장은 “사선을 넘어 대한민국의 품에 안긴 북한 이탈주민을 보듬는 것은 평화통일을 위한 작은  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며 영주귀국한 사할린 동포들을 위로하는 것도 같은 맥락이라고 생각한다 “김포경찰서의 협조와 자문위원들의 봉사에 감사한다 밝혔다.한편 김포평통과 김포경찰서는 매년 관내 이탈주민을 대상으로 김포시청의 적극적인 후원 하에 국내 산업시찰김장 나누기연말 송년회 등을 함께 추진해 이탈주민의 자활의지 고양과 정착을 위해 모범적으로 협조해 나가고 있다.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