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스나인 주식회사,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에 라텍스 매트리스 기증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통진읍 소재, 관장 이병우)은 지난 28일(토) 김시용 도의원의 연계로 럭스나인 주식회사(대표 김인호)와 라텍스 매트리스 기증식을 가졌다.
이번 기증식은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취약노인 주거환경개선사업 “행복한 보금자리”의 일환으로, 지역에 홀로 거주하시는 어르신의 불편한 주거환경을 개선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되었으며, 김시용 경기도 의원, 사)김포시해병전우회 신현실 회장, 김포시청 사회복지과 이순묵 노인복지팀장이 함께 참여하여 나눔의 뜻을 전했다.
기증식을 통한 후원품은 거동불편으로 홀로 일상생활 수행이 어려워 실내 낙상사고 위험에 노출되어 있거나, 난방비를 조금이라도 아끼려는 마음에 차가운 냉골에서 추운 겨울을 나고 계시는 지역 어르신 10가정에 우선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후원에 참여한 럭스나인 주식회사 김인호 대표는 “지역 어르신을 위한 뜻 깊은 일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며, 이번 후원활동으로 지역의 어르신들의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하여 어르신들이 좀 더 편한 환경에서 생활하실 수 있길 바란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이번 기증식을 계기로 어르신이 안전한 환경에서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취약어르신의 “행복한 보금자리”를 위해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후원의 손길이 이어져 ‘지역에서 지역을 돕는’ 따뜻한 김포시가 되길 기대해본다.
-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