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곶면 지역발전협의회 1/4분기 정기회의 개최
월곶면 지역발전협의회 1/4분기
정기회의 개최
월곶면(면장 이규종)에서는 지난 13일 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지역발전협의회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1/4분기 지역발전협의회(회장 박화준)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역 내 기관단체장 인사사항 안내 및 소개를 시작으로 6월 실시하기로 추진 중인 지역발전 방안 연구를 위한 2015년(을미년) 선진지 견학에 대한 안건을 심의하였으며, 기타 지역발전방안에 대해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태극기 달기 운동 협조 요청’, ‘새봄맞이 대청소’, ‘제21회 유관기관 축구대회’ 등 면정 및 시책에 대한 홍보도 했다.
이규종 월곶면장은 “지난 1월 발생한 AI가 철저한 방역으로 더 이상 확산되지 않고 잘 마무리되었다.
그동안 농민들 맘고생 많이 하셨는데, 올 한 해 풍년을 기원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으며, 박화준 발전협의회장은 “봄철 건조한 날씨로 인해 산불이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 산불이 나지 않도록 주의를 바란다. 올해 발전협의회가 회원들 덕분에 성황리에 잘 이루어지고 있어 감사하다. 영농 준비 열심히 하셔서 풍년을 기원하며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기를 바란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그 어느 때보다 많은 회원들이 참석한 이번 회의는 「월곶면민의 노래」를 제창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되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