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한강스포츠센터, 다양한 문화 콘텐츠 전시장으로 탈바꿈

등록일 2015년04월15일 18시1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한강스포츠센터, 다양한 문화 콘텐츠 전시장으로 탈바꿈





- 김포한강스포츠센터, 다양한 문화적 서비스 제공 -

 


김포시(시장 유영록)가 마산동 소재 폐기물 처리시설인 자원화센터내 한강스포츠센터 복도 벽면에 미술품을 전시해 이용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시에 따르면, 그 동안 알림용 게시판 하나만 덩그렇게 달려있던 복도 벽면을 정리하고 미술품과 사진 등 작품을 걸 수 있는 장치를 예산 투자없이 시 자체적으로 설치함으로써 “Art Wall”을 마련했다.

 

첫 번째 전시 작품에는 스포츠센터 위탁 운영사인 코오롱스포렉스()의 조재길 점장이 직접 발로 뛰면서 섭외한 초리 최향순작가의 수묵화 9점이 한 달간 전시된다.

 

김포한강스포츠센터는 한강신도시 등에서 발생하는 생활쓰레기와 음식물 쓰레기 등을 처리하는 시설로 주민편익을 위한 수영장과 헬스시설, 에어로빅 교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있으며, 작년말 자원순환과 사무실도 이전 입주했다.

 

시 관계자는 자원화센터가 혐오시설이라는 고정관념에서 탈피 할 수 있도록 시민들을 위해 매달 사진, 서양화, 유화, 수채화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전시하는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