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제61회 경기도 체육대회 선전 속에 마쳐

등록일 2015년05월09일 12시0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61회 경기도 체육대회 선전 속에 마쳐



61회 경기도 체육대회 성료

지난 430()부터 52()까지 3일간 안성시 일원에서 열린 61회 경기도체육대회에서 김포시가 116개 시·군 중 12위의 성적을 거뒀다.

 

축구를 비롯한 육상, 수영등 23개 종목(시범경기 3종목) 367명의 선수단이 출전한 이번 대회에서 김포시는 골프, 수영, 탁구, 육상, 축구 등에서 1,000점 이상의 점수를 획득하면서 선전 했으나 수원, 고양, 성남 등 전통적인 체육 강호 지역 등에 고전을 면치 못했다.

 

하지만 이런 상황 속에서 남자 축구는 첫 경기부터 의정부를 맞아 7:0의 대승을 거두고 계속해서 치러진 남양주, 파주와의 경기에서도 승리하면서 5년여만에 결승에 올라 성남을 맞아 최선을 다했으나 1:0으로 아쉽게 패했다.

 

또한 사전 경기로 치러진 수영에서도 우리시는 50m 정규 레인도 없이 체력 훈련에만 전념한 열악한 훈련 과정에서도 화성, 성남 등 수영 강호를 제치고 5위의 성적을 거뒀으며, 골프 역시 5위의 성적을 거뒀다.

 

지난해 세월호 사고로 인해 2년만에 치러진 이번 대회는 안성시의 철저한 준비로 교통 혼잡 등의 혼잡함을 최소했으며 곳곳에 배치한 자원봉자들로 인해 대체적으로 원활히 치러진 대회였다.

 



육회장 유영록 시장은 열악한 환경 속에서 해당 종목의 선수들의 최선을 다하는 우리 선수들에게 힘찬 격려의 박수를 보내며 향후 우리시를 대표할 수 있는 우수한 선수를 발굴
·육성하여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