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8일, 남경필 도지사 김포양촌산단 방문에 따른 기업지원관련 애로사항 건의

등록일 2015년07월11일 16시2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8일,  남경필 도지사 김포양촌산단 방문에 따른


기업지원관련 애로사항 건의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8일 기업인과 근로자들의 애로사항 청취와 해결방안 모색을 위해 김포양촌산업단지 현장을 방문했다.

 

김포 양촌산업단지는 2010년도 3168규모로 김포시와 경기도시공사에서 개발한 단지로 금속 제조 및 가공, 장비제조업 등 800여개의 업체에서 총 7,000여 명의 근로자가 근무하고 있는 김포 최대의 산업단지다.

 

남경필 지사는 산업단지에 대한 현황 설명을 들은 후 희망특례보증 제도로 재 창업한 전자부품회사 스토닉스와 통신장비 제조업체인 우리별을 차례로 방문해 생산 공정 등을 참관하고 입주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입주기업들은 김포시는 5400여개의 공장과 2만 여개의 사업체가 있음에도 각종 기업지원 정책에서 소외되고 있다고 전하고 김포도시철도 조기 개통 지원 김포 비즈니스센터 건립, 경기중소기업 종합지원센터 및 경기테크노파크 김포지점 신설 국지도 84호선 조기 개통 산단내 119안전센터 건립 지원, 산업단지 내 방범 CCTV설치 등을 건의했다.

 

김포시는 남경필 도지사의 방문으로 기업인들의 애로사항과 시의 현안사항이 조속히 해결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지속적으로 경기도와 협의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