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이윤생국회의원 예비후보 후원회 개소

등록일 2016년02월01일 16시2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이윤생  후보 후원회 사무소 개소식  ”



김포시선거구 새누리당 국회의원 이윤생 예비후보는 지난해 12월  15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활동을 하면서, 19일 오후 3시, 김포시 사우사거리 중앙프라자 4층에서 정의화 국회의장과 홍철호 국회의원, 유영근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지지자와 시민 3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회사무소  개소식을 가졌습니다.

선거구 획정등 복잡한 현안에도 불구하고 어렵게 이 자리에 참석한 정의화 국회의장은 축사를 통해 “정치인은 신의와 의리가 있어야 하며 정치 신인 이윤생 예비후보는 국회에서 수년간 본인을 옆에서 보좌며 북한문제 등 정치를 익힌 전문가로서 이제는 고향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일할 일꾼”이라고 축하해주었습니다.

또 홍철호 국회의원은 “새로운 인물, 새로운 변화, 새로운 김포를 만들기 위한 출사표를 던진 이윤생 예비후보는 김포가 낳아서 길러서 큰 물에서 많은 것을 배운 정치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젊은 인물이라고 강조 격려했습니다.

방송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이뤄진 이날 개소식에서 이윤생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살기 좋은 김포 도시건설을 위해서는 김포의 재정이 튼튼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국회와 경기도의 인맥을 동원하여 국비와, 도비를 확보하는데  총력을 기우릴 것이며 현재 공사 중인 ‘김포도시철도가 살아야 김포가 산다‘면서 고촌 장곡역 신설과 환승주차장 건설 등 주변시설을 확충하여 많은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지지부진한 시네폴리스 사업을 획기적으로 변경하고 아라뱃길을 중심으로 김포를  주거는 물론 관광호텔과 면세점을 포함한 백화점을 포함한 브레인시티로 건설함으로서  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유도해야 하며 김포에 명문고 육성과 폴리텍 대학을 유치해 교육도시로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여 김포를 교육, 문화, 경제도시로 성장시킴으로서 경쟁력 있는 도시로 만들겠다고 역설했습니다.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윤생 후원회의 김숙 후원회장은 “이윤생 예비후보자야말로 우리나라 정치발전과 김포발전을 앞당길 적임자”임을 강조하며 이윤생 후보가 정치무대에 설수 있도록 적극적인 후원과 격려를 당부했습니다.

 이윤생  예비후보의 인사말을 들어 보시겠습니다.

-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2016 시정 계획 (2016-02-01 16:24:42)
2016 새아침대화 (2016-02-01 16: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