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 김동식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오는 4월13일 제20대 국회의원선거에 새누리당 예비후보로 고촌읍.풍무 사우동.북변동과 장기동의 김포 갑 지역에 출마를 지난해 12월 15일 선언했던 김동식 전 김포시장이 30일 오후 2시 고촌읍에서 선거 사무소 개소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개소식에서는 새누리당 홍철호 국회의원과 유영근 김포시의회 의장,조한승 전 김포문화원장, 김시용 경기도의회 의원, 김인수 김포시의원, 허학근, 구자춘 새누리당 김포당협고문, 신광철 전 시의원, 신춘식 김포청년회의소회장, 고촌지역 아파트 노인회장 등 200여명의 지지자와 축하객들이 참석했습니다.
개소식에서 홍철호 의원은 청년시절부터 꾸준히 희생해온 김포의 일꾼 김동식 예비후보를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게 해 제대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다시 한번 줘야하며, 시민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켜낼 능력 있는 후보임을 강조했습니다.
유영근 김포시의회 의장도 축사를 통해 새누리당 김포갑 김동식 예비후보는 김포시 전 시장을 역임하면서 김포한강 신도시, 한강제방고속화도로, 김포도시철도를 유치했으며, 김포의 교육과 교통관련 사업을 위한 다양한 재임이력을 남긴 인물이고
김포한강 신도시를 건교부가 군당국의 군사시설보호 문제 등을 내세워 당초 498만평에서 150만평을 축소하자 건교부와 국방부등에 1인시위등을 하면서 세간에 주목을 받기도 했었다고 덧붙여 말했습니다.
김동식 예비후보는 인사를 통해 김포의 미래를 위해 참석해주신 내빈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낸 칭기스칸의 편지를 낭송하며 김포발전과 총선을 향한 굳은 의지와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김동식 예비후보의 인사를 들어 보겠습니다
촬영 편집 :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