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孝사랑 콘서트 개최
지난 9월 8일(화)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재단의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점심 나눔(무료급식 700명)과 효사랑 콘서트가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 건강을 염려해 설렁탕으로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 1층에서 관내 어르신 700여명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하였으며, ‘와’ 봉사회 10여명과 공연팀 가수, 안상수 이사장이 함께 봉사를 실시하였다.
이어 4층 강당에서 어르신을 위한 효 사랑 나눔콘서트(수와진의 안상수, 손세욱, 김지호)가 진행되어 파초 외 다수의 곡으로 어르신의 옛 7080 추억을 회상하는 자리를 선사하였다.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는 1985년 명동성당 앞에서 심장병어린이돕기 거리공연을 시작으로 소외된 이웃을 찾아가는 문화와 복지, 아름답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활동하고 있으며 재능기부를 통해 거리모금활동을 벌이면서 다양한 나눔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는 단체이다.
행사는 효사랑 콘서트와 더불어 김포복지재단(이사장 유영록)과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이사장 안상수)와 업무협약식(MOU)도 함께 진행되었다.
이날 업무 협약식(MOU)을 통하여 김포시민의 아름다운 나눔공동체를 만들어가기 위한 후원업무와 홍보활동에 적극 협조함과 동시에 지역행사시 문화 나눔을 지원하는 협약을 체결하였다.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안상수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MOU체결과 더불어 향후 김포시에 봉사지회를 만들 계획이며 이에 나눔콘서트 등을 통하여 풍요로운 복지도시 김포를 위해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김포복지재단은(이사장 : 유영록) 김포시민의 다양한 복지수요에 부응하는 통합적 복지허브 체계를 구축하기 위하여 2012년 3월 28일 출범하였으며 ‘시민과 함께 하는 풍요로운 복지도시 김포’를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다.
(문의전화031)980-5555,989-0341~2,후원계좌(농협)317-0002-5670-81 김포복지재단)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