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상의 상생ㆍ이업종교류협의회’ 창립 총회 개최

등록일 2015년09월16일 18시1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상의 상생이업종교류협의회창립 총회 개최

관내 중소기업 대표와 각급 기관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

이업종간의 협력 및 교류를 위한 초석을 마련

 

김포상공회의소(회장 김남준)는 지난 10() 홍철호 국회의원, 유영록 시장, 유영근 의회의장 및 각급 기관단체장과 관내 기업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더펠리체에서 김포상의 상생이업종교류협의회창립총회를 개최하였다.

 

김남준 회장은 지난 3월 제9대 김포상의 회장 취임식에서 중소기업의 어려운 현실을 극복하기 위해 이업종간의 활발한 교류를 피력하였고, 이후 김포상의 상임의원회와 각 읍면동상공인협의회, 융합지회 등 각 협의회들과의 회의를 통해 본 협의회의 취지를 설명하고 의견을 모았으며, 또한 금융기관, 보증기관, 경기테크노파크,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 고용복지플러스센터 등의 기관들과 업무협약을 통해 자문위원으로 활동을 같이하게 되었다.

이렇게 본 협의회의 구성을 위해 노력한 가운데 협의회는 지금까지 140명의 중소기업 대표들로 여섯 개 교류협의회가 구성되었다.

특히, 본 협의회의 회원 중 김포상의 신규회원사가 절반 이상 참여하여 지역경제발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본 협의회는 김포의 모든 기업들이 동참하여 활발한 교류와 상호 협력을 통해 무한경쟁 시대에 기업이 성장발전할 수 있는 모델이 될 것이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