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K-water 경인 아라뱃길본부,불법 노점상 등 집중 계도·단속 실시

등록일 2015년09월26일 10시2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K-water 경인 아라뱃길본부,

안전하고 쾌적한 아라뱃길 만들기 위해 불법 노점상 등 집중 계도·단속 실시!

 

- 시민에게 쾌적한 휴식처 제공으로 이용객 불편 해소

- 9.23() 시천교(검암역 앞)·계양대교(계양역 앞)·벌말교(파크웨이마당) 일원에서 불법행위 강력단속 실시

 

 K-water 경인 아라뱃길본부(본부장 윤보훈)9.23() 14:00 경인아라뱃길 일원에서 불법 노점상 영업행위 등을 근절하기 위해 아라뱃길본부 및 워터웨이플러스 직원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집중 계도·단속을 실시하였다.

 

 이번 집중 계도·단속은 불법노점 영업행위, 야영·취사·낚시행위, 불법 주정차 및 화물차 등 불법 통행, 쓰레기 무단투기 아라뱃길의 무질서한 기초질서를 확립하는 차원에서 실시되었다.

 

 특히, 이번 계도는 주요 집객지역인 검암역(시천교), 계양역(계양대교), 벌말교(파크웨이마당) 일원에서 대대적으로 실시되었으며 불법 영업시설에는 경고장 부착을, 일반 시민에게는 기초질서 확립 계도 안내물을 배부하는 등 불법노점상 단속 및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호소하였다.

 

경인 아라뱃길은 인천 유일의 국가하천(아라천)으로서, 시민의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권과 문화향유권을 위해 시민들의 성숙된 의식이 절실히 필요한 공공수역이다.

 

 

 앞으로도, K-water 경인 아라뱃길은 지속적이고 강력한 불법행위 근절을 위해 국토부 및 관할 지자체·경찰서와 합동으로 집중적인 계도·단속을 펼칠 계획이며, 아라뱃길을 쾌적하고 안전한 시민의 휴식공간으로 제공하기 위해 편의시설(합법적인 푸드트럭 ZONE )도 확충할 계획이다.

 

 윤보훈 K-water 경인 아라뱃길 본부장은 경인 아라뱃길을 이용객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쾌적한 환경으로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불법행위 근절 및 기초질서 확립을 펼쳐나갈 계획이며, 아울러 성숙한 시민의식을 절실히 필요하다.”고 밝혔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