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선거관리위원회, 10․28 재선거, 장기동 내 각 아파트별 해당 투표소 안내 실시
김포시선거관리위원회는 10월 28일 실시하는 김포시의회의원재선거에서 선거구안 장기동에 있는 각 아파트 게시판에 해당 투표소 안내문 첩부, 아파트 구내방송 및 투표소 주변 현수막을 게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재선거 실시지역에 속하는 ‘장기동(행정동)’의 총 6개 투표소 중 지난 선거와 대비하여 5곳이 변경되었고, 재선거 실시지역이 아닌 ‘김포2동 내 장기동(법정동)’이 있어 유권자의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각 아파트별로 투표장소를 개별적으로 홍보하였다고 김포시선거관리위원회는 밝혔다.
김포시선거관리위원회는 장기동내 유권자들은 각 아파트의 게시판을 통해 자신이 거주하는 아파트 단지의 투표소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또한 아파트 구내방송 및 투표소 안내 현수막을 통해서도 투표장소를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유권자는 자신이 투표할 수 있는 투표소 위치는 매세대에 발송되는 투표안내문 및 중앙·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의 ‘내 투표소 찾기’ 서비스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포시선거관리위원회는 소중한 투표권 행사가 침해되는 일이 없도록 다양한 홍보방법을 통해 투표장소를 안내하고 있으며 이를 반드시 확인하여 모든 유권자가 투표권을 행사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