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소방서, 하반기 화재없는 안전마을로

등록일 2015년11월10일 16시2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소방서, 하반기 화재없는 안전마을로

대명1, 송마3리 지정

 

김포소방서(서장 박승주)는 지난 10일 김포상공회의소 안상현 부회장, 소방공무원, 대곶의용(여성)소방대원, 마을이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포시 대곶면 대명1, 송마3리를 화재없는 안전 마을로 지정하는 현판식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기초소방시설 기증식 화재없는 안전마을 현판 제막 소화기 및 단독경보형감지기 사용법 설명 소화기 및 단독경보형감지기 보급 및 설치 순으로 진행됐다.

 

김포상공회의소에서 마을의 안전을 위해 소화기 및 단독경보형감지기를 기증하고, 소방공무원 및 대곶의용(여성)소방대원이 마을 각 가구를 방문해 설치했다.

 

김유만 재난안전과장은 인사말을 통해 "대명1리 및 송마3리 마을은 대곶119지역대에서도 10여분, 김포소방서에서는 30여분이나 소요되는 원거리로 주민 개개인이 화재에 대한 경각심이 중요하다화재 시 초기에 소화, 피난할 수 있는 역량 향상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저희 김포소방서에서도 대곶119안전센터 신설을 추진하고 있으며 보강된 소방력을 통해 주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