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제53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 행사 가져

등록일 2015년11월10일 17시5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 국민안전의 버팀목 119 -

53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 행사 가져

 

김포소방서(서장 박승주)119일 오전 본서 3층 대회의실에서 김포소방서장, 김포시장, 김포경찰서장을 비롯한 관내 유관기관 기관장과 국회의원, 경기도의원, 김포시의원,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3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소방의 날은 국민에게 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안전문화의 정착을 위하여 119를 상징하는 119일을 소방의 날로 제정하여 매년 기념행사를 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축하행사와 아울러 안전한 나라, 행복한 국민을 위해 119국민안전의 버팀목이 되겠다는 각오를 다지는 행사로 열렸다.

이날 기념식은 소방행정발전 기여 및 소방활동을 통해 시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해 노력한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 민간인 등에 대한 시상식, 대통령 기념사, 내빈 축사, 소방가 제창, 오찬 순으로 진행했다.

한편 시상식은 국민안전처 장관 표창 3(김진용 현장대응단장, 김선국 수난구조대장, 나근택 홈플러스 풍무점 시설팀장)을 포함 경기도지사 31경기도의회의장 17국회의원 14시장 14시의장 8서장 23명 등 모두 107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박승주 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희생봉사의 정신으로 시민을 위해 최선을 다한 소방가족 모두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시민이 안심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나라를 위해 119가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을 다짐 드린다고 말했다.


-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