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드림마루 오케스트라 제3회 정기연주회 성황리에 마쳐
(재)김포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유영록)은 지난 19일 김포아트홀에서 김포드림마루 오케스트라
정기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오케스트라 창단 3년차인 이번 정기공연에서는 청소년들로 구성된 오케스트라로 보기 어려울 정도로 놀랍게 성장한 단원들의 수준 높은 연주 실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참석자 모두가 힘찬 격려의 박수를 보내주는데 손색이 없었다.
특히 브람스의 ‘대학축전서곡’을 시작으로 영화 ‘가을의전설 ost’,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 ‘아리랑’, ‘아를르의 여인’ 등 다양한 장르와 친숙한 음악으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뜨거운 환호와 앵콜을 연이어 받았다.
드림마루 오케스트라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시행하는 한국형 엘 시스테마 교육사업의 일환으로 2013년부터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 운영하고 있으며 관내 초등학교 3학년~중학생 70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2016년도에는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사회의 통합을 목적으로 나눔 연주, 재능기부 연주회 등을 통해 지역 내의 다양한 연주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영록 재단 이사장은 “연주실력 뿐 아니라 한해가 거듭날수록 성장하는 단원들의 모습에 뜨거운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며 “청소년들이 더 큰 꿈을 가지고 이루어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랑과 격려를 부탁 한다”고 말했다
문의 : 진로체험지원센터 980-1664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