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부천보호관찰소, 사랑‧나눔“희망의 장학금”전달

등록일 2015년12월23일 17시3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부천보호관찰소, 사랑나눔희망의 장학금전달

- 법사랑위원 부천지역연합회 후원, 소년 보호관찰 대상자에 300만원의 장학금 지급

 

법무부 부천보호관찰소(소장 정택현)는 지난 1221일 법무부 법사랑위원 부천지역연합회(회장 박형재)로부터 장학금을 후원받아 김포시 관내 불우한 소년 보호관찰 대상자 10명에게 총 3,000,000원의 희망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이번 희망의 장학금은 지역민과 함께 법질서 확립에 앞장서고, 청소년 선도 활동 등 보호관찰소의 다양한 업무를 지원하고 있는 법사랑위원 부천지역연합회에서 후원한 것으로 연말연시를 맞아 구조적 가정결손, 경제적 빈곤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모범적으로 생활하고 있는 청소년 보호관찰 대상자에게 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전하며 희망을 북돋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장학금을 전달 받은 A고등학교 3학년 정모(, 19)군은 가정형편이 어려워 잠시 흔들렸던 내 자신을 반성하며, 주변으로부터 받은 많은 사랑과 관심을 나보다 더욱 어려운 분들을 위해 나눔으로 보답하도록 하겠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한편, 부천보호관찰소 정택현 소장은 보호관찰 청소년들을 위해 장학금을 마련해주신 법사랑위원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보호관찰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