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마로지스(주) 어르신의 편안한 발걸음 나눔, 실버카 전달
동아쏘시오그룹의 일원으로 1983년 설립되어 의약품, 화장품 물류에 특화된 중견기업인 용마로지스(대표 : 허중구)는 12월 18일(금) 김포복지재단에서 실버카 전달식을 실시하였다.
실버카는 김포시 관내 저소득 어르신의 편안한 발걸음을 도와드릴 수 있도록 22대를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에 지정 기탁하였다.
또한, 김포복지재단의 기부업체가 기부한 물품을 배송하는 희망꾸러미 배송식도 함께 개최하여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저소득가구에 배송기부를 통해 연말연시 따뜻한 이웃돕기 사랑도 실천한다. 희망꾸러미 배송은 12월 21일부터 시작하여 10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용마로지스 허중구 대표는 “최근 경기가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나눔은 어려울수록 더 의미가 깊다. 용마로지스는 올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원년으로 선포하고 <사랑의 우수리계좌모금>, <용마와 봉사해요> 등 여러 CSR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김포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기부 및 봉사 등으로 활발히 참여하겠다.” 고 밝혔다.
용마로지스는 본사 일부를 이전하여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에 김포센터를 운영 중이며, 최근 탁월한 경영성과 및 고객가치를 인정받아 “한국의 경영대상, CS혁신리더”로 선정되었다. 올해 10월에는 중증장애인요양시설 “가연마을”에 임직원이 모여 성품 기탁 및 봉사활동을 하며 나눔문화에 기여하고 있다.
기부 참여방법 및 문의
홈페이지(www.bestgcf.or.kr)
전화 031-980-5555, 989-0341~2, 후원계좌(농협)317-0002-5670-81, 김포복지재단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