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월곶면 겨울 추위 녹이는 훈훈한 온정 이어져

등록일 2015년12월29일 17시0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월곶면 겨울 추위 녹이는 훈훈한 온정 이어져

 

월곶면에서는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훈훈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겨울 추위를 녹이고 있다.

 

하나기계와 ()다복에서는 해마다 직원들이 성금을 모아 이웃돕기를 실천하고 있는데 올해도 각각 100만원을 월곶면의 불우한 이웃들에게 전달했며, 제일 농장, 고건 농장, 김포 종합농장에서도 힘을 합쳐 100만원을 기탁 했다.

 

또한 갈산리에서 삼오특장자동차를 운영하는 김인수 대표도 어려운 아이들에게 전해달라며 100만원을 기탁했다.

 

사랑의 쌀 항아리에 채워 달라며 쌀을 가져오시는 이장님들과 은빛마을 아이들에게 직접 산타가 되어 선물을 전달한 김창모 월곶면장까지 올 겨울 훈훈한 이웃돕기 릴레이가 펼쳐지고 있다.

 

김창모 월곶면장은 최근 어려운 경제사정으로 나눔 문화가 많이 위축됐는데,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주변을 돌아보는 따뜻한 온정에 감사드리고 어린아이들의 웃음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앞으로도 애정을 가지고 좋은 일에 동참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기부금 및 기부물품은 김포복지재단을 통해 관내 독거노인과 기초생활수급자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