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새누리당 김포시당협,시의원 보선에 황순호 교수 결정

등록일 2016년01월23일 10시3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새누리당 김포시당협,

시의원 보선에 황순호 교수 결정

젊은 인재 영입 차원에서 결정

경기도당 부대변인 등 왕성한 활동 높은 점수 받아

 

김포의 젊은 인재 황순호(45) 안산대학교 겸임교수가 오는 413일 치러지는 김포시의원 라선거구(통진 양촌 대곶 월곶 하성) 보궐선거에 새누리당 후보로 출전한다. 새누리당 김포시당협(위원장 홍철호 국회의원, 이하 당협)은 시의원 라선거구 후보로 황 교수를 추천하기로 결정했다고 22일 밝혔다.

 

당협에 따르면 이번 공천의 주요 기준은 젊고 참신한 지역 일꾼 발굴, 라선거구 내의 지역 안배 등이다. 황 교수가 젊은 인재로 그동안 당에 대한 기여도가 높았고, 현 이진민, 염선 시의원의 출신지가 각각 통진·월곶, 양촌·대곶인 점을 감안할 때 하성 출신의 황 교수가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황 교수는 경기대학교 경영학과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새누리당 경기도당 부대변인으로서 당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홍철호 의원(당협위원장)소모적인 당내 갈등을 방지하고 젊고 참신한 지역 인재 발굴을 위해 보궐선거 후보를 조기에 결정한 것이라고 밝혔다.

 

김포시의원 라선거구 시의원 보궐선거는 해당 지역 더불어민주당 소속 시의원이 제20대 국회의원 총선 출마를 위해 지난 13일 중도 사퇴함에 따라 치러지게 되었고, 오는 413일 총선과 함께 실시된다.

 

-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