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4.13 시의원 보선,황순호 교수, 시의원 출마선언 기자회견

등록일 2016년01월26일 19시1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4.13 시의원 보선은 지역 일꾼뽑는 선거

  황순호 교수, 시의원 출마선언 기자회견 가져

 

 

4.13 김포시의원 라선거구 보궐선거에 새누리당 후보로 추천받은 황순호(45) 안산대학교 겸임교수가 26일 오전 시의회 북카페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황 교수는 이번 선거를 낙후된 5개 읍면을 위해 일할 지역 일꾼을 뽑는 선거라고 규정한 뒤 이 기준에 가장 적합한 인물이 자신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북부 5개 읍면 지역이 신도시 건설로 김포 발전 축에서 지속적으로 소외돼 왔다. 이 같은 현상을 극복하고 균형 잡힌 김포발전을 위해 5개 읍면에서 해야 할 일이 너무나도 많다고 지적했다.

 

이어 그는 한 번도 김포를 떠난 적이 없다고 자신을 소개한 뒤 주민자치위원장으로서 아무런 볼거리도 없었던 시골 하성에서 ing 축제를 처음 만들었고, 이 축제가 김포시 대표축제 공모전에서 최우수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은 바 있다고 소개했다.

 

황 교수는 또 김포시 전체로 보면 도시철도, 신도시, 학운산업단지 등 산적한 과제가 한두 가지가 아니다. 산적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행정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하성면 주민자치위원장, 새누리당 김포시당협 자치행정위원장 등을 통해 행정에 대해 깊이 있는 공부를 했다고 밝혔다.

 

-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