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여성가족부, 국가보훈청 공모사업 선정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상임이사 임종광)이 여성가족부, 국가보훈처에서 주최한 공모사업에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었다.
먼저 여성가족부 공모사업
중봉청소년수련관 『김포 재능마켓! T마켓(Talent donation Market)』이 선정됐고 선정금액은 3,300천원이다.
이어 사우청소년문화집은 참여분야 『모두 올레! 소통존』에 선정됐으며 선정금액은 2,300천원이다.
통진청소년문화의집 역시 참여분야 『통진여지도 – 이 지도를 보는자, 안전을 지배할 것이다!』에 선정되었으며 선정금액은 2,200천원이다.
또, 청소년수련원의『지역 개발 불균형해소 프로젝트 ‘살기좋은 읍․면’』에 선정되었으며 선정금액은 4,050천원이다.
마지막으로 진로체험지원센터는 청소년 활동분야 『온(마을)로 통(하는) 행복한 꿈』이 선정되었으며 선정금액은 18,000천원이다.
두 번째로, 국가보훈처 공모사업
통진청소년문화의집『독립군의 후예』가 선정됐고 선정금액은 7,000천원이다.
이어 청소년수련원은 안보분야 『NO.1 안보프로젝트 청소년이 꿈꾸는 대한민국』이 선정되었으며, 선정금액은 8,719천원이다.
총 2개 기관(여성가족부, 국가보훈처) 공모업에서 재단은 총7개 사업이 선정되었으며 45,569천원이라는 사업비를 획득하는 큰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현재 경기도교육청, 청소년활동진흥원, 경기도 공모사업에 발표를 기다리고 있다.
-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