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소방서 재난안전과 소방장 신현구,친절한 업무처리로 민원인으로부터 칭찬받아

등록일 2016년04월06일 14시3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소방서 재난안전과 소방장 신현구

- 친절한 업무처리로 민원인으로부터 칭찬받아 -

 

김포소방서(서장 박승주)는 재난안전과 소방장 신현구(위험물 민원담당) 직원이 친절한 업무처리로 민원인으로부터 칭찬을 받아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칭찬 사연은 김포소방서 홈페이지 서장과의 대화방에 올라온 글로 사연을 쓴 주인공은 자신을 김포에서 주유소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그는 주유소를 운영하다 보면 소방서에 전화를 하거나 직접 방문해서 이것저것 궁금한 것을 물어 볼 때가 많은 데, 신현구 소방장은 그 때 마다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답변을 해 준다고 쓰고 있다. 그도 처음엔 친절히 응대하라는 교육을 받아서 그러겠거니 생각했지만, 사소한 질문에도 항상 웃으면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을 보면 기분이 즐겁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소방서장에게 대신 칭찬을 부탁하고 늘 민원인을 가족처럼 대해 달라고 덧붙이고 있다.

박승주 김포소방서장은 사연의 주인공인 신현구 소방장은 4년째 김포 관내 위험물 제조소등의 설치허가 업무를 맡고 있는 직원으로 업무처리는 물론 신입 직원이 들어왔을 때 생소한 업무를 빨리 익힐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도움을 주는 등 여러모로 이미 정평이 나있는 직원이라고 전하며 김포소방서 모든 직원이 민원인에게 칭찬을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