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일하지 않으면 불출마”새누리당 시·도의원들, 합동 유세장에서 밝혀

등록일 2016년04월07일 20시3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일하지 않으면 불출마

새누리당 시·도의원들, 합동 유세장에서 밝혀

홍철호·김동식 후보 제안에 적극 호응






김포시 새누리당 시
·도의원들이 4.13총선 후보인 김동식·홍철호 후보의 지역협의체 구성제안에 적극 호응하고 나섰다.

 

김시용 도의원, 유영근 시의회 의장, 이진민·김인수·김종혁·염선 시의원 등 새누리당 소속 시·도 의원들이 성명서를 통해 일하는 선출직으로서 확실한 정치서비스를 보여주겠다고 다짐하며, 일하지 않을 때는 다음 선거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진정한 시민주권 확보를 위해 지역협의체 구성이 필요하다는 데에 공감하고, 시민주권을 못 찾아주면 불출마하겠다는 것이다.

 

·도 의원들은 성명서를 통해, 비회기때는 지역구로 매일 출근하겠다, 지역을 챙기는 일에 소홀하지 않겠다, 지역협의체를 구성하고 운영의 주체로서 최선을 다해 정치서비스 하겠다, 지역협의체를 구성하지 못하고 시민주권을 되찾아주지 못하면 다음 선거에 불출마하겠다고 발표했다.

 

아울러, 새로운 정치문화 혁명이 김포에서 시작될 수 있도록, 홍철호·김동식 후보를 꼭 당선시켜 달라고 호소했다.

 

 

[첨부] 성명서

[첨부]

 

성 명 서

 

새누리당 소속 시·도 의원 및 후보는 홍철호·김동식 후보의 지역협의체 구성에 전적으로 공감하며, 주민 주권시대를 위해 다음과 같이 결의합니다.

 

1. 비회기때는 지역구로 매일 출근하겠습니다.

2. 지역을 챙기는 일에 소홀하지 않겠습니다.

3. 지역협의체를 구성하고 운영의 주체로서 최선을 다해 정치서비스 하겠습니다.

4. 지역협의체를 구성하지 못하고 시민주권을 되찾아주지 못하면 다음 선거에 불출마하겠습니다.

 

대의민주주의를 보완하고 주권재민의 민주주의를 실현하기 위한 새로운 정치혁명이 김포에서 시작될 수 있도록, 김동식·홍철호 후보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드립니다.

 

 

2016. 04. 07

 

김포시 새누리당 시·도의원 일동

(김시용 경기도의회 의원, 유영근 김포시의회 의장, 이진민·김인수·김종혁·염선 김포시의원)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