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구래동주민센터 & e-mart 한강지점과 사회공헌사업 mou 업무협약체결

등록일 2016년04월18일 18시1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구래동주민센터 & e-mart 한강지점과

사회공헌사업 mou 업무협약체결

 

구래동주민센터(위원장 김재홍)e-mart 한강지점(지점장 정환성)이 사회공헌사업 및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한 업무협약식 지난 15일 주민센터 대회의실에서 체결했다.

 

현재 32천여명이 거주하는 구래동은 기초생활수급자 등 28백여명의 복지대상자들이 거주하고 있으며, 특히 사할린동포, 다문화 가정 및 북한 이탈주민들의 거주비율이 타 지역보다 높아 그 어느 지역보다 관심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이다.

 

이러한 여건을 반영해 업무협약서에는 관내 소외계층에 대한 복지체감도 향상 및 사회안전망 구축과, 주민자치와 연계한 문화예술행사 지원, 이를 위한 e-mart의 중추적인 역할과 협조를 당부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정환성 e-mart한강지점장은 업무협약을 계기로 그동안 지원해 왔던 사업들에 대해 다시 한 번 뒤돌아 보는 계기가 되었다, “지역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사회적책임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종경 경제환경국장은 기관간 상생협력으로 활력 넘치는 구래동으로 발전될 수 있도록 서로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e-mart 한강지점은 2015129일 개점한 이래, 지역주민들의 쇼핑문화와 휴식을 제공하는 주민친화적 공간으로 자리잡아 나가고 있으며, 또한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