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상의 상생.이업종교류협의회 활동현황 및
실적보고에 이어 RBPS 경영혁신연구소 한익수 소장
초청 변화와 혁신 특강
김포상공회의소(회장 김남준)는 6월 3일 오전 10시30분 더펠리체웨딩컨벤션에서 『RBPS 경영혁신연구소 한익수 소장을 초청하여 변화와 혁신 특강』을 개최하였다.
김준현 경기도의원과 이종경 경제환경국장 및 시관계자가 참가하였으며, 김남준 김포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한 9대 임원진, 읍면동 상공인협의회 회장, 상생.이업종교류협의회 임원진, 회원업체 대표 등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포상의 상생ㆍ이업종교류협의회 활동현황 및 실적보고에 대한 발표로 진행되었다.
김남준 회장은 인사말에서 “어려운 경제상황에서 김포시와 김포상공회의소, 기업인들 모두 함께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특히 지난해 9월에 시작하여 현재 6개 교류협의회 170명 넘게 활동하고 있는 상생ㆍ이업종교류협의회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것이다. 이를 위해 교류협의회는 업종 및 협의회별 교류를 더 늘려나가고 조찬간담회, 친교단합, 특강, 제품전시판매전에 이어 워크숍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후 한익수 RBPS 경영연구소 소장의 변화와 혁신을 주제로 한 특강이 이어졌고, 자신부터 솔선하여 주인의식을 갖고 주변정리를 청결히 하는 것이 모든 일에 기본 바탕임을 다지는 계기가 마련되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