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경찰서, 지역치안협의회 개최

등록일 2016년06월16일 17시3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경찰서, 지역치안협의회 개최..

여성안전 특별치안대책 추진




 김포경찰서는 최근 잇따른 대여성범죄를 계기로 높아진 여성안전에 대한 시민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특별치안대책을 추진하고자 2016. 6. 15.() 11:00, 김포경찰서 중회의실에서 김포시 지역치안협의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는 지역치안협의회 공동의장인 유영록 김포시장과 이봉행 김포경찰서장을 비롯해서 유영근 김포시의회장, 박외순 김포교육지원청 교육장, 박승주 김포소방서장 등 12개 지·자체장 김포경찰서 협력단체장 등 총 35명이 참석했다.

 이 날 협의회에서 의원들은 치안현황 및 김포경찰서 중점추진사항을 청취하고 여성안전 치안대책을 논의하면서 여성범죄 대응 특별치안활동과 정신질환자 범죄 예방을 위해 각 기관이 장기적으로 함께 협의하고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는데 뜻을 함께 했다.

 

 유영록 시장은 “CCTV 및 비상벨 설치 예산 추가확보, 산책로·둘레길 위치번호판 설치 등 안전대책 마련을 위한 조치를 적극 추진하는 등 안전한 김포를 만드는데 함께 협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봉행 경찰서장은 이번 회의를 계기로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해 김포 사회안전망을 더욱 견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