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소방서, ‘소방관 아저씨 힘내세요’ 어린이 감사편지 받아

등록일 2016년06월20일 20시0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소방서, ‘소방관 아저씨 힘내세요어린이 감사편지 받아

 

김포소방서(서장 박승주)는 지난 615일 중앙119안전센터 직원이 공공기관 합동소방훈련차 찾은 유치원에서 어린이들로부터 사랑이 담긴 손글씨 편지를 받아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

 

감동의 주인공들은 김포시 사우동에 있는 진명유치원 열매반, 풀잎반 어린이들로 우리 동네에 대해 공부하는 시간이 계기가 됐다. 수업 시간에 우리 동네에서 일하고 계시는 고마운 분들에 대해 얘기를 나누면서 자연스럽게 소방관아저씨에 대해 얘기를 하게 됐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우리가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지켜주는 소방관 아저씨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한다. 그리고 감사의 마음을 하트모양 편지지에 그림과 글씨로 적어 때마침 합동소방훈련차 방문한 소방관아저씨께 전달한 것이다.

모두 44장으로 엮은 편지에는 소방관 아저씨 사랑하고 고맙습니다.’‘소방관 아저씨 힘내세요. 우리가 있어요’‘ 소방관 아저씨 몸조심 하시고 다치지 마세요.’등 감사와 사랑이 묻어나는 내용으로 가득 차 있어 편지를 읽는 사람의 마음이 따뜻해지고 얼굴은 환한 미소를 띠게 만든다.

 

김포소방서 중앙119안전센터 이창오 센터장은편지를 읽으며 아이들의 정성어린 마음과 감사함을 느낄 수 있었다김포를 안전하게 지켜달라는 아이들의 바램처럼 시민들이 더욱 안심하고 지낼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