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 부시장. 한강신도시 수순환체계시운전 현장점검 실시

등록일 2016년06월20일 20시3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 부시장. 한강신도시 수순환체계

시운전 현장점검 실시

 

김포시 부시장(박동균)이 지난 17일 김포한강신도시 수순환체계 시설에 대한 시운전이 진행되고 있는 현장을 찾아 점검했다.

 

김포한강신도시 수순환체계는 신도시 중심을 가로지르는 금빛수로(2.7km)와 가마지천(2.1km), 호수공원(10), 신도시 전체에 걸쳐 연결된 실개천(10.5km) 등으로 조성돼, 이곳에 흐르는 물을 정화해 공급해주는 수질정화시설과 함께 한강신도시 전반에 수() 체계를 이루고 있다.

 

박 부시장은 수순환체계 중 수질정화시설을 비롯해 금빛수로, 구래동 인공폭포, 마산동 호수공원 등을 로드체킹하며 시운전시 나타나는 주요문제점과 향후 본격적인 운영시 예상되는 문제점을 직접 현장에서 확인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현장점검에서 수순환체계에 공급되는 유지용수 유량 및 수질이 불안정하다는 점, 공원 및 실개천 등의 조경분야 시공불량에 따라 물 흐름이 원활하지 않는 점 등에 대한 문제점을 확인한 부시장은 한강신도시 특화사업인 수순환체계 조성은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어있는 사안인 만큼 시설을 인수하기 전까지 이러한 문제점들이 완벽히 보완해 향후 시민들에게 쾌적한 친수활동 공간 및 최상의 공원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시운전 및 현장점검에 더욱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