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낭만적인 야경을 선사하는 호수공원 음악분수

등록일 2016년06월24일 19시3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낭만적인 야경을 선사하는 호수공원 음악분수

 

김포시(시장 유영록) 호수공원은 밤하늘 속 감미로운 선율과 함께 시원하게 뿜어져 나오는 음악분수 공연을 보기위해 매일 저녁 수많은 시민들로 붐비고 있다.

 

호수공원 음악분수는 최대70m의 물높이를 자랑하는 고사분수와 360°회전하는 멀티벡터, 시간차분수, 곡사분수 총46개의 노즐에 다양한 빛깔의 조명등 50개가 조화를 이뤄 시민들에게 매일 밤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호수주변의 갈대 스치는 소리, 향기로운 꽃내음이 호수물결과 함께 어우러져 더할 나위 없는 환상적 분위기를 연출함으로써 오감을 자극하는 낭만적인 야경을 시민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음악분수는 6월부터 9월까지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밤7시와 8시 총2회에 걸쳐 다양한 분수쇼를 선보이며, 주말에는 11시부터 6시까지 30분 간격으로 바닥분수를 함께 운영하여 호수공원을 찿은 시민들이 물놀이와 분수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김포시 공원관리사업소장(두철언)무더운 여름철 일상에 지친 시민들에게 음악과 시원한 수경관이 어우러진 힐링공간을 선사하여 사람중심 평화문화1번지 실현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