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김포시 꽃들에게 “기프트 매직박스” 캠페인 기부행렬 시작
김포복지재단은 “깔창생리대” 사연을 접하고 7월부터 기부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에 “(주)성원개발(대표 김용승)”에서는 한 소녀당 1년치를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의 여성용품을
총 64명에게 지원할 수 있도록 성품을 기부하였다.
(주)성원개발 김용승 대표는 “내 딸이 겪는 일이라면 묵과할 수 있는 일이 아니고 앞으로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건강과 직결되는 부분으로 지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64명은 김포시 13개 읍면동에서 추천된 소녀들로 장애인, 한부모가정, 가정폭력 피해아동 등으로 여성용품을 구매하기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들을 지원하게 되었다.
더불어, 이 큰 양을 담을 수 있는 박스 제조업체 “한밭포장”, 택배발송 및 가격할인을 통한 지원을 하는 “이마트 김포한강점”이 김포시 소녀들을 위해 다함께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택배발송에 대한 임직원의 사회공헌활동을 맡은 이마트 김포한강점 정지민 파트장은 “두딸아이의 아빠로서 이번 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전파되어야 하며, 아이들이 직접 수령하기 어려운 환경으로 이마트 임직원이 택배포장부터 발송까지 마음을 다해 전달하게 되어 뿌듯하다”고 밝혔다.
(주)성원개발 생리대는 오는 7월 16일부터 배송을 시작하여 진행되며,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쉬즈라인김포맘”등의 기부 동참 등 전화문의가 지속되고 있다. 앞으로 김포복지재단은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가정의 소녀 100명에게 지원할 예정이며, 이에 대한 지속적인 기부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주)성원개발은 사우동 소재 회사로 건축시공, 공장분양, 부동산 컨설팅을 진행하는 기업이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