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시용의원, 제1회 경기의정대상 수상
-인천일보 주관 제1회 경기의정대상 시상식 -
경기도의회 김시용 의원(김포3, 새누리)은 7월 21일 인천일보 주관으로 수원 호텔캐슬에서 열린 제1회 경기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경기의정대상 심사위원회는 경기도 광역의원 및 31개 시.군 기초의원 중 풀뿌리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 주권 향상을 위해 따뜻한 리더십으로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온 의원을 대상으로 수상자를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김시용 의원은 그동안 도민들의 삶의질 향상과 도민안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김시용 의원은 현장방문과 주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수도권매립지문제, 교통환경 개선, 생태평화공원 조성, 도시가스공급 등 민생현안 해결의 발판을 마련하였으며, 특히 소방 장비 인력보강과 119 센터 신축 등 소방 안전 분야의 예산확보를 통해 도민의 안전 강화를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김시용 의원은 “도민의 편에서 맡은 바 역할을 충실히 하려고 노력한 덕분에 의미가 남다른 상을 받게 된 것 같다. 도민여러분께 감사 드린다” 며 “앞으로 더 열심히 봉사하라는 도민의 뜻으로 알고 주민들과 소통하고, 안전한 경기도를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시용의원은 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후반기 간사에 선임되었으며, 윤리특별위원회위원(간사),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으로도 선임 되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