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서, 상반기 녹색어머니회 결산총회

등록일 2018년07월20일 17시0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서, 2018년 상반기

녹색어머니회 결산총회 실시

 김포경찰서(서장 현춘희),

 지난 19일 경찰서 3층 중회의실에서 12천여명의 김포 녹색어머니를 대표한 28개교 회장단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상반기 동안 스쿨존 캠페인 등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녹색어머니회의 활동에 대해 결산 및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1부와 2부로 나누어 총 90분간 진행된 이번 총회는, 8명의 업무유공자에게 경찰서장 감사장, 김두관 국회의원과 홍철호 국회의원 표창장, 김포시장 감사장 및 시의장 표창장을 각 수여하였고, 녹색어머니회 활동 동영상을 시청하며 격려와 소감을 나누는 등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1부가 마무리 되었고, 이어지는 2부에서는 녹색어머니회 활동 물품 지급과 자체 회의를 진행하였다.

 

 지난 329일 결성된 김포 녹색어머니연합회는, 2018년 상반기 동안 매주 화요일 등교 시간(08:00~09:00)에 김포시 초등학교 앞에서안전한 등굣길 만들기-스쿨존 캠페인을 총 14회 진행 하였고, 어린이날 행사 부스 운영 등 어린이가 올바른 교통문화를 습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후 초등학교 방학이 끝나는 오는 8월부터는 사우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총 11개 초등학교에서 스쿨존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현선 녹색어머니연합회장은, “지금까지 힘든 과정 속에서도 잘 해낼 수 있던 것은, 혼자가 아닌 녹색어머니회와 김포경찰이 한 마음 한 뜻으로 함께했기에 가능했다이후 이어질 캠페인 에서도 서로가 버팀목이 되어 안전한 등굣길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다짐했다.

 

 한편, 현춘희 김포 경찰서장은, “2018년 이후 현재까지 김포에서 어린이 교통사망사고가 단 한건도 일어나지 않았던 좋은 결실 뒤에는, 녹색어머니회가 존재했기에 가능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우리의 소중한 자녀가 교통사고로 인해 피해를 입지 않도록 우리 경찰 또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